본문 바로가기

음악

혼자서 걸어요 - 태연

명가수 나얼의 프로젝트 'Ballad Pop City'는 나얼을 포함한 세 명의 가수가 곡을 부르는 것이다. 물론 모든 곡은 나얼이 작사, 작곡한 것이다. 이별을 주제로 한 1990년대 발라드 스타일의 곡들이다. 나얼 프로젝트의 첫 시작은 가수 성시경이었다. 작년 겨울에 곡이 나왔었다. 그리고 이번에 태연이 두 번째 곡을 불렀다. 개인적으로 두 곡 모두 듣기 좋았다. 나얼의 느낌을 가득 내는 곡 속에서 각자의 스타일 대로 이를 표현해 낸 것이 굉장히 듣기 좋았다. 나얼의 다음 곡이 벌써부터 궁금해지기도 했다. 

 

성시경- Lovesick (Prod. by Naul) (아픈 나를 (Prod. by 나얼))
반응형
태연- Nights Into Days (Prod. by Naul) (혼자서 걸어요 (Prod. by 나얼))

그대여
보고 있나요
듣고 있나요
아무렇지도 않나요


난 그대 없는 하루가
고갤 숙이듯

너무도 낯설죠


그대여
알고 있나요
할 수 있나요
귀를 기울이나요


난 그대 없는 공기가
어깨를 누른 듯

너무나 무겁죠


들리나요
얼마나 더 아파해야
살아질까요


혼자서 걸어요
그뿐이죠
어둔 밤을
맞이하는 거죠


그대 없는 내가
잘할 수 있도록
날 위해 기도해요


혼자서 울어요
매일 그래요
이 밤을
헤매는 거죠


그대 없는 내가
일어설 수 있게
생각하지 말고

내게 와줘요


들리나요
얼마나 더 기다려야
그대가 올까요

반응형


혼자서 걸어요
그뿐이죠
어둔 밤을
맞이하는 거죠


그대 없는 내가
잘할 수 있도록
날 위해 기도해요


혼자서 말해요
늘 말이에요
모진 밤을
마주하는 거죠


그대 없는 내가
일어설 수 있게
살아갈 수 있게
생각하지 말고

 

내게 와줘요

 

 

고막 살살 녹는구만….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괜찮아(Fine) - 소란(SORAN)  (0) 2023.04.12
먹구름 - 윤하  (0) 2023.02.22
IF YOU - 빅뱅  (0) 2023.02.01
Pretty Girl - 카라 (KARA)  (0) 2023.01.14
OMG - NewJeans (뉴진스)  (0) 2023.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