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

대구 팔공산 맛집 황토시골집 오리불고기, 해물파전, 촌두부김치

반응형

 

대구 팔공산 황토시골집

 

 

대구 팔공산에 있는 식당으로 백숙 맛집으로 유명하다. 하지만 이번에 갔을 때 백숙을 먹지 않았다. 백숙은 오래 걸린다고 하여 그냥 오리 불고기, 촌두부 김치, 해물파전을 주문하였다. 

반응형

 

 

전부 한옥이라 식당 같지 않았다. 

분위기가 고급스러웠다. 

 

 

 

방으로 안내해 주셔서 들어갔는데 너무 좋았다. 

전화기로 주문하고 무언가를 말하면 되었다. 

반응형

 

촌두부김치, 정말 맛있었다. 

반응형

 

오리불고기도 맛있었다. 

반응형

 

해물파전, 감격스러웠다. 

반응형

 

 

다 먹고 공작새 구경, 

화려하고 예뻤다

 

「위치 안내」